태영건설은 ‘데시앙’(DESIAN) 브랜드를 2002년에 도입했다. 브랜드 도입 이후 수원 세류동, 대구 수성동, 진해 중앙동, 부산 문현동, 구리 수택동, 전주 에코시티, 광명 역세권, 부산 연산동, 서울 창전동, 서울 장안동 등 각 지역에 랜드마크 아파트를 공급했다.
올해 태영건설은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 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의 분양을 준비 중이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변경된 데시앙(DESIAN)의 로고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타입의 균형적인 조합으로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며 “로고의 서체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으며 로고의 버건디 컬러는 디테일을 추구하는 데시앙(DESIAN)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태영건설은 브랜드 슬로건을 ‘Design, Detail, DESIAN’으로 지정했다.
데시앙의 B.I 변경으로 인해 데시앙 서브브랜드의 B.I도 변경했다. 서브브랜드는 ‘DESIAN (데시앙)’ 브랜드를 제품별로 차별화했다. ‘DESIAN HAUS-단독주택’, ‘DESIAN NEST-임대주택’, ‘DESIAN STUDIO-오피스텔’, ‘DESIAN PLEX-지식산업센터’, ‘DESIAN CLUB-커뮤니티센터’ 등 데시앙의 변경된 B.I를 적용했다.
한편, 태영건설은 데시앙 브랜드 강화를 위해 데시앙 브랜드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입주 예약, 1대 1 고객문의, 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