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큐맨컴퍼니는 남자들의 관심이 많은 주제를 선정해 제품과 서비스를 큐레이션 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제품 선정 방법은 정해진 주제별 전문가나 마니아들에게 1차 추천을 받을 뒤 원큐맨이 2차로 큐레이션해 제안하는 방식이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주제 ‘남자의 외모관리’ 편에서 소개한 10가지 제품은 남자들의 관심사인 두피 관리 제품과 헤어스타일링 제품 , 얼굴·면도 관리에 필요한 도구 등을 선보였다.
원큐맨은 회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여러 가지를 알아보기 귀찮아하는 남자들에게 상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원큐맨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해당 상품의 자세한 소개와 함께 회원 전용 ‘주제 별 세트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두 번째로 진행하는 ‘남자의 생존도구’ 편에서는 자신 스스로 가족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도구를 소개한다. 생명을 지킬 수 있는 도구 5종과 생존을 높일 수 있는 도구 5종 등 총 10종이다. 생명을 지킬 수 있는 도구에는 소화기, 호신용 삼단봉, 유리파쇄봉, 구급낭, 차량용 멀티 툴이 포함됐으며 생존을 높일 수 있는 도구에는 아웃도어 핸드북, 생존 팔찌, 손도끼, 휴대용 정수기 텀블러, 헤드랜턴 등이 있다.
원큐맨 관계자는 “원큐맨 멤버십 서비스는 매월 발행되는 매거진처럼 스토리있는 제품 큐레이션을 통해 숨겨져 있던 브랜드를 발굴한다”라며 “참여하는 기업들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