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사회적 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한 NS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UNGC(UN Global Compact,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을 통해 경제적•환경적•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실천하고 고객, 협력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NS홈쇼핑은 차별화된 시무식을 시행하고 있다. 나눔을 실천하고자 헌혈시무식을 진행하고 있는 것. 일부가 아닌,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이 시무식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NS홈쇼핑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뿐 아니다. 2014년부터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창의적 상상과 아이디어 기획력을 개발할 수 있는 'NS홈쇼핑과 함께하는 부산국제광고제 창조캠프'를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성남 모든 어린이집 원생에게 '지진 안전모' 지원, 지진 피해 포항 한동대학교에 재난지원금 1억 전달, 화재취약대상에 안전장비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하는 등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편, NS홈쇼핑은 △성남푸드뱅크기부 △사랑의공부방 만들기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사랑의 연탄나눔 △쌀 1kg의 기적 △밥퍼 나눔 봉사 등 지속적으로 임직원 참여형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