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9/03/20190305143720_1307289_362_442.jpg)
달콤 상큼한 딸기는 봄철 과일의 여왕이자 비타민C의 보고로 체력증진 효과까지 있다. 또 과일 향이 풍부하고 심미성도 뛰어나 다양한 요리에서 데코레이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요즘은 딸기 제철로 일 년 중 가장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최상급 딸기를 맛볼 수 있는 시기다. 평소 딸기를 좋아하는 딸기 마니아라면 3, 4월 딸기 시즌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자.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미미미가 전개하는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와 '카페미미미(Cafe MeMeMi)'가 딸기 제철인 봄을 맞아 'My Strawberry Recipe'라는 콘셉트로 3~4월에 한정적으로 운영되는 딸기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친미미미는 전 세계의 엄선된 재료들로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와 이탈리아 푸드 컬쳐를 그대로 재현하는 곳. 이번에는 제철 신선한 딸기만을 엄선해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
‘인사이드 베리 크런치’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로아상 안에 치즈 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가득 넣어 완성되었다. 상큼한 딸기 퓨레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딸기가 들어간 떠먹는 티라미수 ‘베리 크리미 티라미수’는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즐기는 디저트다. 부드러운 디프로매트 크림 위에 신선한 딸기를 하나씩 올려 미미미만의 차밍 포인트인 레드 스포이드로 마무리한 ‘레드 베리 팔레트’도 출시되었다.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로운 케이크 메뉴들도 주목할만하다. 커스터드 크림과 진한 초콜릿이 만들어내는 중독성 강한 ‘스윗 베리 쇼콜라’,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와 달콤한 딸기 크림으로 만들어진 ‘멜팅 베리 핑크 케이크’, 신선한 딸기가 만들어낸 롤링 꿀리, 키르쉬 바바루아 크림, 상큼한 딸기 무스의 조화가 환상적인 ‘스윗 핑크 키스’가 신메뉴로 라인업되었다.
부드럽고 촉촉한 머핀 위에 초콜릿 크림을 더하고 달콤한 딸기와 쿠키로 포인트를 준 ‘카카오 러브 베리’, 촉촉한 머핀 위에 깨끗하고 진한 치즈 크림을 올리고 상큼한 베리와 마카롱으로 완성시킨 ‘미스 비앙카’는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머핀류 디저트다.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모토를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인 카페미미미에서는 ‘베리 크리미 티라미수’와 함께 딸기와 산딸기 크림이 차곡차곡 레이어링된 치즈케이크 ‘치크 치즈 베리’를 맛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디저트들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면서, "미미미만의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스트로베리 레시피를 표현한 디저트들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