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조언단 발대식 개최

입력 2019-03-05 15: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5일 올해 고객 조언단(패널)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이날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소비자 보호 관점으로 제도와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고객패널 이름은 전략 방향인 ‘딥 포커스(Deep FOCUS)’에 맞춰 ‘딥 포커스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이들은 20부터 50대까지 신한카드 고객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고객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 분석, 디지털 신기술 시연 경험 공유, 업무 프로세스 점검 등 개선 활동을 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시선으로 상품과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1: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213,000
    • -1.3%
    • 이더리움
    • 4,214,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834,000
    • +1.71%
    • 리플
    • 2,658
    • -4.39%
    • 솔라나
    • 176,400
    • -4.39%
    • 에이다
    • 520
    • -5.11%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06
    • -3.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490
    • -2.34%
    • 체인링크
    • 17,740
    • -2.63%
    • 샌드박스
    • 165
    • -3.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