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이탈리아 브랜드 '아. 테스토니' 단독 판매

입력 2019-03-06 09: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코트(사진제공=GS샵)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코트(사진제공=GS샵)

GS샵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를 새롭게 들여온다.

GS샵은 이탈리아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의 여성복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1929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구두장인 ‘아메데오 테스토니’에 의해 탄생한 ‘아.테스토니’는 구두, 핸드백 등 피혁 잡화에서 시작해 패션의류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 토털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GS샵은 이탈리아 본사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아.테스토니의 여성복 라인을 홈쇼핑 단독으로 판매한다. 라이선스 브랜드로 운영해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춘 의류를 선보이는 한편, 대중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아.테스토니 여성복 라인은 시대를 초월하는 기품 있는 감성, 고급스러운 국내외 프리미엄 소재 사용, 트렌드를 재해석한 시그니처 스타일로 타임리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본사와 공동 기획하고 까다로운 검수를 통해 선보이기 때문에 90년 역사로 축적된 전통미에 현대적 감각의 예술성을 가미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품질을 유지한다.

GS샵은 7일 오전 9시 25분 ‘비스페셜(Be Special)’ 프로그램을 통해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 코트’와 ‘아.테스토니 모니카 앵클팬츠’를 선보인다.

GS샵은 올봄 전 미국 영부인 미셸 오바마가 사랑한 디자이너 ‘제이슨우’에 이어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테스토니’의 여성복 라인까지 추가하며 더욱 다양한 럭셔리 패션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453,000
    • +0.41%
    • 이더리움
    • 4,061,000
    • +1.78%
    • 비트코인 캐시
    • 478,200
    • +0.59%
    • 리플
    • 3,975
    • +4.63%
    • 솔라나
    • 249,500
    • -0.56%
    • 에이다
    • 1,129
    • -0.18%
    • 이오스
    • 935
    • +2.19%
    • 트론
    • 363
    • +2.25%
    • 스텔라루멘
    • 496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50
    • -0.18%
    • 체인링크
    • 26,590
    • -0.15%
    • 샌드박스
    • 539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