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온시스템은 90개 협력사들과 ‘2019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동반성장을 다짐하며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진제공=한온시스템)
한온시스템이 6일 협력사 90개사를 초청해 ‘2019 한온시스템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을 위한 상호협력을 다짐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한온시스템 파트너스 데이에서는 분과위 혁신 활동에 대해 공유하고, 차세대 경영자 및 임원 후보 교육과정을 발표했다"며 "또한 우수협력사 시상을 진행하는 ‘상생과 혁신의 장’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한온시스템은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위해 특화된 차세대 경영자 및 임원 후보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실제 한온시스템 직원과 같은 조건으로 현장 업무에 참여해 기술 전략, 제조 노하우 등을 학습한다.
성민석 한온시스템 대표집행임원은 “한온시스템이 세계적인 경쟁력 갖춘 글로벌 자동차 부품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협력사의 협력이 뒷받침 되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협력사 가치 창출과 역량 향상을통한 상생에 최우선 가치를 둘 것”이라고 했다.
한온시스템은 1986년 창립 이래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핵심 인재 육성 △제조 경쟁력 향상 △동반성장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기술, 금융, 경영,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해왔다.
한온시스템은 협력사와 함께 존중과 상생의 가치를 나누는 다양한 활동을 글로벌로 확대 전개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