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달 14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4주간 안전주행을 위한 하절기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여름철을 맞아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 중에는 엔진 냉각장치 및 에어컨 장치 등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21개 항목의 차량 전반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부동액과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서비스와 함께 일부 부품 및 볼보 전 악세서리에 대해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에어컨 관련 순정 부품은 최대 25%, 볼보 전 액세서리는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장마와 무더위로 차량에 무리가 오기 쉬운 여름철에 안전주행을 위해 이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서비스에서도 사고 예방 기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본 캠페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수리비를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사은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결제 후 응모권을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스웨덴 볼보 본사 탐방의 기회를(6박 7일/당첨자 외 1인 동반가능), 2등 3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서비스 쿠폰을, 3등 30명, 4등 100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의 서비스 쿠폰이 선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