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금융 계열사, ‘라이프플러스’ 새 BI 공개…‘무인양품’ 하라 켄야 제작

입력 2019-03-12 18: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공개됐다.

12일 한화생명은 라이프플러스 새 BI를 선보였다. 이번 BI는 일본 ‘무인양품’ 아트 디렉터 하라 켄야가 디자인 했다. 하라 켄야는 BI 제작 비하인드 영상에서 “로고를 통해 나타내고 싶었던 것은 언제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현대인의 삶”이라며 “삶의 역동성 속에서 개개인의 삶이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만나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 슬로건은 ‘Life Meets Life(금융, 삶을 마주하다)’로 결정됐다. 한화 금융그룹은 올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의미하는 ‘웰니스(Wellness)’를 주제로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박찬혁 상무는 “새롭게 구성한 BI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현대인의 삶을 표현한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삶 속에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01,000
    • -0.65%
    • 이더리움
    • 2,848,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4.01%
    • 리플
    • 3,555
    • +2.21%
    • 솔라나
    • 198,200
    • +1.54%
    • 에이다
    • 1,102
    • +0.73%
    • 이오스
    • 737
    • -1.73%
    • 트론
    • 329
    • +0.3%
    • 스텔라루멘
    • 405
    • -1.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650
    • +0%
    • 체인링크
    • 20,610
    • -2.97%
    • 샌드박스
    • 417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