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유튜브 채널에 '스벅TV' 개국

입력 2019-03-14 09:49 수정 2019-03-14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진행자로도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다. 운영 서비스, 제품,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마이 DT 패스(My DT Pass)’,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진행자가 직접 체험해 보거나, 특성화돼 있는 전국의 다양한 매장들을 방문해 소개하는 한편, 커피대사가 진행하는 커피 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또 파트너, 고객, 외부 전문가 등을 찾아가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해 나가는 콘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스벅TV 개국 첫 번째 콘텐츠는 고객이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하면 파트너가 불러주는 ‘콜 마이 네임’을 주제로 삼았다. 현재 400만 명의 고객들이 사용하는 닉네임을 통한 소통 과정을 소개하면서 진행자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는 한편, 닉네임에 대한 파트너들의 다양한 반응과 의견을 담았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보기도 하고, 스타벅스 매장뿐만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면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53,000
    • +0.64%
    • 이더리움
    • 4,804,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692,500
    • +2.52%
    • 리플
    • 1,967
    • +5.36%
    • 솔라나
    • 324,100
    • +1.66%
    • 에이다
    • 1,368
    • +8.4%
    • 이오스
    • 1,104
    • +0.36%
    • 트론
    • 276
    • +4.15%
    • 스텔라루멘
    • 669
    • +8.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00
    • +0.88%
    • 체인링크
    • 24,750
    • +6.27%
    • 샌드박스
    • 832
    • -3.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