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슈퍼키드와 공동 마케팅 진행

입력 2008-07-07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2집 앨범을 발표한 5인조 락 밴드 슈퍼키드(Super Kidd)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달 볼보자동차 대치전시장에서 촬영된 슈퍼키드 2집 타이틀곡 러브댄스(Love Dance)의 뮤직비디오를 첫 스타트로 시작된 이번 공동 마케팅은 감각적인 2030세대를 주 타겟으로 하고 있다.

최근 케이블 TV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프리미엄 자동차와 락 밴드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관심을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진행되는 슈퍼키드의 미니 게릴라 콘서트 및 후속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도 볼보 C30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키드는 허첵(보컬), 파자마징고(보컬), 좌니킴(기타), 헤비포터(베이스), 슈카카(드럼) 등 다섯 명으로 구성된 락 밴드이다.

락(Rock)이란 장르를 바탕으로 힙합, 펑크, 디스코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혼합한 새로운 형태의 음악을 제시하며 젊은 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2집 앨범의 컨셉 역시 최.양.락(최고 다양한 락)으로 슈퍼키드만의 음악 세계를 제시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젊은 소비자들의 시각에 맞춰 보다 감성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볼보자동차가 갖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더불어 20~30대 고객에게 더욱 역동적이고 경쾌한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월 60만 원 더 번다"…직장인들 난리 난 이 부업 [데이터클립]
  • "여전히 뜨거운 파리, 12일간의 열전…패럴림픽 제대로 알고 보세요" [이슈크래커]
  • “4만원 중 1만원 떼여”…배달주문 끊고 차등가격 등 자구책 찾는 자영업자들(르포)[씁쓸한 배달왕국]
  • 단독 LG디스플레이, 경영 악화 구조 조정에…“파주·구미 공장 1400명 퇴직 원한다”
  • 전국적으로 줄줄이 터지는 '싱크홀' 공포…어떤 보험으로 보상받나
  • 잘 나가는 제약·바이오기업 이유 있었네…R&D ‘통 큰 투자’
  • “끝없는 경기 불황” 서울 외식업종 폐업 코로나 때보다 더 늘었다
  • 포스트시즌 진출 변수인 '잔여 경기'…가장 유리한 구단은?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9.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756,000
    • +0.81%
    • 이더리움
    • 3,431,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438,600
    • +0.6%
    • 리플
    • 760
    • +0.13%
    • 솔라나
    • 180,800
    • -0.88%
    • 에이다
    • 453
    • -2.16%
    • 이오스
    • 642
    • +0.78%
    • 트론
    • 213
    • -0.47%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400
    • +2.14%
    • 체인링크
    • 14,550
    • +0.21%
    • 샌드박스
    • 337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