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출시

입력 2019-03-21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
(빙그레)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비비빅이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출시했다.

빙그레 비비빅은 1975년 출시돼 40년 이상 사랑을 받은 장수제품이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팥을 사용해 만든 비비빅은 달콤한 맛과 통팥의 함량이 높아 팥빙수나 팥죽을 간단히 만들 때 활용하는 레시피가 등장하기도 했다.

빙그레는 이러한 비비빅의 브랜드를 활용해 지난해 3월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를 출시한 바 있다.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1년간 250만개 이상 팔리며 비비빅 매출 증가에 일조했다.

이번에 출시한 두 번째 비비빅 더 프라임 시리즈는 흑임자다. 팥과 인절미에 이어 전통 소재인 흑임자는 한국 요리에 사용되는 빈도가 높아 한국인 입맛에 익숙한 재료다.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역시 흑임자의 맛을 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미니 찰떡을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은 연간 35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며 “소비자 반응을 참고해 비비빅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제품들을 새로 출시하면서 비비빅의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09: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93,000
    • -4.78%
    • 이더리움
    • 4,741,000
    • +1.8%
    • 비트코인 캐시
    • 681,500
    • -4.01%
    • 리플
    • 1,954
    • -0.66%
    • 솔라나
    • 325,600
    • -6.97%
    • 에이다
    • 1,311
    • -6.42%
    • 이오스
    • 1,110
    • -4.64%
    • 트론
    • 273
    • -6.19%
    • 스텔라루멘
    • 662
    • -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750
    • -3.39%
    • 체인링크
    • 24,100
    • -3.06%
    • 샌드박스
    • 950
    • -15.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