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ㆍ카카오프렌즈, 컬래버 음료 출시 2주만에 15만잔 돌파

입력 2019-03-26 13: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디야커피가 커피 프랜차이즈 처음으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봄 시즌 신제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봄철 벚꽃을 연상하게 하는 핑크빛 음료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의 뒷모습을 형상화한 마쉬멜로우를 토핑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어피치 블러썸 티’ 역시 은은한 벚꽃향과 핑크빛 컬러를 통해 화사한 봄에 맞는 어피치의 이미지를 한 잔에 담았다는 호평이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 컬래버 MD 증정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해당 이벤트는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 6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가 새겨진 유리병(Jar)을 증정하는 내용이며 3월 26일까지였던 적립 기간을 4월 10일까지 연장한다. 연장된 적립 내역은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인 ‘이디야멤버스’ 내의 ‘E-드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판매량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컬래버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추후 음료뿐 아니라 MD등으로도 콜라보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53,000
    • -1.35%
    • 이더리움
    • 4,602,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732,000
    • +5.55%
    • 리플
    • 2,098
    • +6.77%
    • 솔라나
    • 360,400
    • -1.04%
    • 에이다
    • 1,484
    • +19.29%
    • 이오스
    • 1,048
    • +8.71%
    • 트론
    • 285
    • +1.42%
    • 스텔라루멘
    • 584
    • +45.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100
    • +2.19%
    • 체인링크
    • 22,980
    • +7.69%
    • 샌드박스
    • 520
    • +4.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