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승현 가족이 서울우유 광고 모델로 발탁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에서는 TV 광고에 낙점된 '광산 김씨 패밀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 가족은 광고 관계자를 집으로 초대해 미팅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샀다.
해당 광고가 어떤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서울우유가 최근 선보인 광고에서 김승현 가족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우유는 최근 '광산 김씨 패밀리' 배우 김승현의 가족을 모델로 서울우유 나100프로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공개된 광고 속 김승현 가족은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승현 가족 완전체가 광고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김승현의 동생 승환 씨는 너무 긴장한 나머지 다른 광고의 모델을 포기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시청자들은 "서울우유 광고 비화 보고 싶다", "서울우유 CF에서 갑자기 광산 김씨 패밀리 등장해 깜짝 놀랐다", "계약 기간과 모델료도 궁금하다", "서울우유 사 먹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승현 가족의 구체적인 광고료와 계약 기간을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김승현 가족은 방송을 통해 광고 촬영 모습부터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방송을 통해 언급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