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 '멤버십 마케팅' 강화

입력 2008-07-09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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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단골 손님을 잡아라"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차량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고객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GM DAEWOO 참클럽(이하 참클럽)'을 운영하는 등 '멤버십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참클럽은 GM DAEWOO 제품을 구매한 바 있거나 현재 GM DAEWOO 중고차(1993년 이후 대우자동차 고객 포함)를 보유, 운행중인 고객을 상대로 실속 있고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이다.

참클럽 회원에게는 우선 GM DAEWOO 차량 재구입시 고객 구매 이력에 따라 최대 50만원(고객가족은 최대 20만원 할인혜택)까지 할인된다. 특히 과거와 달리 GM DAEWOO 신차는 물론 중고차 보유 고객까지 혜택의 범위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 참클럽 회원에게는 신차 구입시 5000km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교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아울러 참클럽 회원 등급에 따라 주행거리 2만km마다 20여가지 항목에 걸친 정밀무상점검, 손세차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뮤지컬, 영화, 신차발표회, 레이싱 경기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뿐만 아니라 GM DAEWOO 정비 네트워크와 연계된 행사에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참클럽 회원은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GM DAEWOO는 이날 경기도 부평본사 홍보관에서 마이클 그리말디(Michael A. Grimaldi) GM DAEWOO 사장, 이동호 대우자동차판매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전국 정비사업소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클럽 선포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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