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최화정 쇼’ 론칭 3주년을 맞아 한 달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CJ오쇼핑은 3일을 시작으로 4월 한 달 동안 최화정 쇼의 방송 상품을 3회,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코스타노바올리바 티세트(2인조)’를 증정한다. 행사 진행 첫 방송일인 3일에는 ‘조성아 대왕쿠션’과 ‘르쿠르제 주방용품 세트’를 판매한다.
CJ오쇼핑은 또 최화정 쇼를 찾는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SNS 운영도 확대한다. 지난달 4일부터 10일까지 최화정 쇼 인스타그램을 통해 30만 원대 가격의 ‘장듀보커트러리’ 그릇 세트를 6만 원대 특가로 선보였고, 6일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도 진행했는데 7일간 약 500세트가 판매됐다.
1일에는 ‘있어빌리TV’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도 열었다. 있어빌리TV는 생방송 준비 모습과 상품 관련 소식 등 평소 방송에서 보기 힘든 최화정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최화정 쇼는 앞으로 홈쇼핑 생방송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고객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소통 창구로 SNS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 부문의 최화정쇼 관계자는 “3년간 프로그램의 가장 큰 성과로는 ‘고객 신뢰’를 꼽을 수 있는데 최화정이 소개하면 믿고 살 수 있다는 이야기를 요즘 많이 듣는다”며 “최화정 쇼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신상품 발굴과 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쇼핑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