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소비자 보호 이행 선포식

입력 2019-04-04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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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4일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소비자 보호 이행 선포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4일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소비자 보호 이행 선포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소비자 보호 이행 선포식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실시된 행사에는 전국 각지 부서장과 보상센터장, 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소비자 보호 총괄책임자(CCO)인 전영산 전무의 금융소비자 보호 이행 선서와 함께 시작된 행사는 관련 정책 방향과 트렌드, AI·빅데이터에 기반한 민원처리 시스템 구축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금융감독원 특강에서는 다양한 민원 사례의 분석을 통해 최근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 보호 관점의 민원처리 동향을 확인했다.

전 전무는 "디지털 주도의 민원처리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회사의 핵심가치인 고객 중심경영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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