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모델로 선정해 화제가 된 TS샴푸는 지난 4일, CJ오쇼핑방송에서 방송한 올뉴플러스TS샴푸가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이른 새벽인 6시에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전 제품이 판매됐다.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인 올뉴플러스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로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의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 양이 91.58% 감소된 것이 입증됐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는 외출 후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깨끗이 씻어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면서, "현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좋아요(공감)를 누르는 등 추가 활동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친필 사인 유니폼(2명)과 올뉴플러스TS샴푸(5명)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2일 발표된다.
한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일 "손흥민 선수의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고 말하며, "젊은 층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통해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걸 알리기 위해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TS트릴리온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