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신규 광고 온에어

입력 2019-04-08 09:45 수정 2019-04-08 10: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죽 시장은 상품죽 업체와 외식 전문점 등이 각축을 벌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경쟁 상대를 단순히 상품 죽뿐 아니라 외식 전문점까지 아우르는 5000억 원대 시장으로 보고 있는 만큼,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죽 전체 시장에서의 지배력 확대를 위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비비고 죽 광고는 ‘드디어 죽 맛을 살리다’를 메인 카피로, 공중파 TV 방송용 1편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용 1편 두 가지로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죽이라는 음식에서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본질인 ‘죽의 맛’을 강조하며, 기존 죽과는 차원이 다른 비비고 죽만의 차별화된 맛 품질을 부각하는 데 집중했다.

공중파 방송용 광고에서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살아 있는 밥알의 씹는 맛을 살리고 정성 들여 끓여 낸 육수와 풍성한 재료로 깊은 맛은 끌어올린 죽이라는 점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온라인 채널용 광고에서는 어린이 모델도 참여해 어린아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일상 속 여러 상황과 필요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도 함께 강조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죽 광고를 통해 쌀알의 살아 있는 식감, 깊은 맛의 육수, 풍성한 원물 등 햇반과 비비고 국물요리 제조 노하우를 접목해 차원이 다른 비비고 죽의 속성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비비고 죽이 차세대 가정간편식의 대표 품목으로 공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와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협업 마케팅도 진행한다. 4월 11일 십일절 기획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타일죽’을 론칭한다. 2030세대 공략을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비비고 죽 제품 4개와 죽 보자기에서 모티브를 딴 스카프 1장으로 구성했다. 재치와 익살을 가미한 ‘스타일 죽이네’라는 카피를 내걸고, 총 3000세트 한정판으로 소비자가 1만6900원에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32,000
    • -1.94%
    • 이더리움
    • 4,614,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738,000
    • +6.57%
    • 리플
    • 2,133
    • +10.29%
    • 솔라나
    • 358,000
    • -1.54%
    • 에이다
    • 1,510
    • +23.67%
    • 이오스
    • 1,061
    • +9.04%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02
    • +5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900
    • +5.49%
    • 체인링크
    • 23,280
    • +8.63%
    • 샌드박스
    • 550
    • +10.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