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넥스트맘 입점..."제품 체험 공간 넓힐 것"

입력 2019-04-09 14: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뉴나)
(사진제공=뉴나)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넥스트맘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뉴나는 넥스트맘의 주요 매장인 서울 역삼점, 대구 진천점, 광주 수완점, 대전 둔산점 등 4개 점에 들어서며 전국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이에 앞서 뉴나는 프리미엄 유아동 수입 편집숍인 쁘띠마르숑 신사점에 입점해 뉴나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브랜드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입점 역시 뉴나의 모든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전국까지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앞으로 뉴나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내 체험존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이번 넥스트맘 뉴나 브랜드존에서는 2019년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뉴나의 ‘2019 뉴트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뉴나는 전국적인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SNS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넥스트맘 내 뉴나존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베스트 참가자 5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확대에 이어 다양한 공간에서 뉴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69,000
    • -4.51%
    • 이더리움
    • 4,651,000
    • -2.92%
    • 비트코인 캐시
    • 679,000
    • -5.76%
    • 리플
    • 1,878
    • -7.9%
    • 솔라나
    • 319,600
    • -7.74%
    • 에이다
    • 1,273
    • -12.33%
    • 이오스
    • 1,110
    • -4.72%
    • 트론
    • 265
    • -8.3%
    • 스텔라루멘
    • 616
    • -12.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900
    • -6.05%
    • 체인링크
    • 23,330
    • -9.22%
    • 샌드박스
    • 881
    • -15.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