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TV속 상품 원스톱 구매…‘십분(10BOON)' 오픈

입력 2019-04-10 0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장 차원

(사진제공= KT스카이라이프)
(사진제공=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장을 위해 방송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10BOON)’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십분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실제 착용했던 제품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 스톱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패션 정보들을 담은 패션 매거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십분 서비스의 전문MD들은 TV에 노출된 방송 협찬상품 중 트랜드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 이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 결재수단과 함께 포인트 제도, 회원 등급 관리 등 이용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십분은 협찬상품을 독점 판매할 뿐 아니라 단독 할인, 브랜드 기획전, 경품 행사를 통해 푸짐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는 프리미엄 명품치약 ‘아라크리스’, 친환경 ‘넬리 소다세제’ 단독 할인과 ‘페이우’, ‘누보텐’, ‘MEP’, ‘쥬빌레’ 등 패션 브랜드 특별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십분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푹(POOQ) 6개월 이용권’ 150매, ‘하이원리조트-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방송 플랫폼 KT스카이라이프와 방송 커머스 전문회사 티랩컨버젼스연구소가 함께 운영하는 ‘십분’ 서비스를 통해 방송 플랫폼의 가치를 제고하고 방송 관련 제조사 및 유통사와 상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75,000
    • -0.5%
    • 이더리움
    • 2,855,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501,000
    • +2.58%
    • 리플
    • 3,572
    • +2.64%
    • 솔라나
    • 199,100
    • +2.26%
    • 에이다
    • 1,104
    • +1.01%
    • 이오스
    • 739
    • -1.6%
    • 트론
    • 328
    • +0%
    • 스텔라루멘
    • 405
    • -1.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400
    • -0.59%
    • 체인링크
    • 20,670
    • -2.59%
    • 샌드박스
    • 417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