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봄 시즌 아이스음료 '청포도 칠러' 출시

입력 2019-04-10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맥도날드는 봄 시즌을 맞이해 아이스 음료 신제품인 ‘청포도 칠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과일 칠러는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메뉴로,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넣어 풍부한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스테디 셀러인 ‘자두 칠러’에 이어 지난 1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딸기 칠러’를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한입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히 퍼지는 달콤함과 상큼함이 일품인 ‘청포도 칠러’를 새로 출시해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

맥도날드는 ‘청포도 칠러’를 더욱 맛있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17일부터 청포도 칠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청포도 스트로우 데코’를 무료 증정한다. 청포도 스트로우 데코는 청포도 특유의 모양과 초록 빛깔을 본뜬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SNS 인증 욕구를 자극한다. 품절 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신제품 ‘청포도 칠러’는 달콤하고 상큼한 청포도와 시원한 얼음이 어우러져 나른한 봄철 입맛을 깨우는 간식이자 디저트"라며 "청포도 칠러로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청포도 칠러의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2000원, 미디엄 사이즈 기준 25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39,000
    • -0.11%
    • 이더리움
    • 2,858,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64%
    • 리플
    • 3,538
    • +2.17%
    • 솔라나
    • 198,000
    • +0.66%
    • 에이다
    • 1,104
    • +1.94%
    • 이오스
    • 738
    • -1.07%
    • 트론
    • 328
    • +0.31%
    • 스텔라루멘
    • 40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0.8%
    • 체인링크
    • 20,760
    • +2.01%
    • 샌드박스
    • 42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