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앤,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 에서 호응

입력 2019-04-10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씨앤씨앤)
(씨앤씨앤)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씨앤씨앤이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K-BEAUTY EXPO INDONESIA)’에 참여해 현지 대형 유통 업체 및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10일 밝혔다.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와 킨텍스 주관 아래 자카르타 중심가 케마요란 지역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JIExpo)’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씨앤씨앤을 포함한 국내 유망 뷰티기업 약 60개사 80부스가 참가했으며 4월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주요도시를 돌며 B2BㆍB2C 중심의 뷰티박람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씨앤씨앤은 ‘젠틀코드’, ‘뷰스타’, ‘허니트랩’, ‘저스트고고’ 등 총 4종 제품을 엑스포에서 선보였다. 특히 남자화장품 젠틀코드는 인도네시아 현지 대형 유통 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고, 일대일 소비자 상담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젠틀코드는 최근 아리따움 메가숍에 입점하기도 했다.

씨앤씨앤 송문준 대표는 “이번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 참여를 통해 젠틀코드를 포함한 씨앤씨앤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아시아 시장에 씨앤씨앤 제품을 선보여 K-뷰티 사업 성장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씨앤씨앤은 남성화장품, 스킨케어, 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지난해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몰 알리바바 티몰(Tmall) 우수거래처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53,000
    • +2.71%
    • 이더리움
    • 2,814,000
    • +0.68%
    • 비트코인 캐시
    • 485,700
    • -0.27%
    • 리플
    • 3,529
    • +4.94%
    • 솔라나
    • 197,300
    • +6.59%
    • 에이다
    • 1,095
    • +4.99%
    • 이오스
    • 735
    • -0.94%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08
    • +0.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00
    • +0.2%
    • 체인링크
    • 20,280
    • +3.31%
    • 샌드박스
    • 415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