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제품 홍보 홈페이지 오픈…"제품 360도 입체적으로 볼 수 있어"

입력 2019-04-16 13: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스코 제품 전용 홈페이지 화면
▲포스코 제품 전용 홈페이지 화면

포스코가 제품 홍보 기능을 대폭 강화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포스코는 15일부터 철강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 홍보 전용 홈페이지 ‘POSCO PRODUCTS’를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산업, 제품, 메가트렌드, 이용기술, 미디어, 고객지원 등 6개의 메뉴로 이루어져 철강제품에 대해 일반인은 쉽게 이해하고 고객사는 알차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산업별로는 자동차나 가전제품, 건물 등 일상에 사용된 다양한 철강제품을 소개했다. 제품별로는 열연, 냉연, 후판 등 포스코 제품과 함께 포스코케미칼의 이차전지제품,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스테인리스강판(STS), 전기강판 및 후판 가공제품 등 그룹사 제품도 포함했다.

또 전기차 등 친환경적 미래 이동 수단 ‘Neo Mobility’, 초장대교량 · 초고층건물 · 모듈러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미래 도시 ‘Mega City’, 풍력 · 태양광 등 미래 에너지 ‘Eco Energy’등 철강의 미래를 좌우할 ‘메가 트렌드’와 관련된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품 특장점을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 가상전시관, 자동차부품 360도 뷰어 등 철강제품 및 적용사례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표현한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이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가상전시관은 송도에 위치한 ‘포스코 글로벌 연구개발(R&D)센터’ 내 제품전시관을 그대로 옮겨와 직접 방문한 것과 동일한 체험이 가능하다.

포스코는 홈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문의와 함께 제품규격, 관련 인증 등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대응체계를 강화했다.

한편 포스코는 이번 제품홍보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가치를 함께 만들어 가는 Business with POSCO 경영비전을 실현하고 WTP(World Top Premium)제품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83,000
    • -1.64%
    • 이더리움
    • 4,589,000
    • -2.92%
    • 비트코인 캐시
    • 694,000
    • -2.32%
    • 리플
    • 1,879
    • -8.61%
    • 솔라나
    • 342,200
    • -3.63%
    • 에이다
    • 1,356
    • -8.75%
    • 이오스
    • 1,121
    • +4.96%
    • 트론
    • 282
    • -4.41%
    • 스텔라루멘
    • 654
    • -6.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750
    • -5.02%
    • 체인링크
    • 23,060
    • -5.14%
    • 샌드박스
    • 773
    • +33.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