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입력 2019-04-19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왼쪽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이민섭 회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사진제공= ADT캡스)
▲(사진 왼쪽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이민섭 회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사진제공= ADT캡스)

ADT캡스는 1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인증식’에서 6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ADT캡스는 해당 부문에서 K-CSBI의 주요 지표인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감동 키워드 네 가지 항목에서 모두 점수가 가장 높았고, 브랜드 충성도와 추천 의향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그 동안 물리보안에서 고객만족도와 직결되는 출동 및 A/S 시스템을 체계화했다. 더불어 기술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 데 주력해왔다.

무엇보다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화, 집중화, 시스템화를 실천해 나가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이 보안서비스의 대표 기업으로 ADT캡스를 선정해주신데 대해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ADT캡스는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00,000
    • +0.08%
    • 이더리움
    • 4,726,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3.18%
    • 리플
    • 2,012
    • -6.07%
    • 솔라나
    • 354,800
    • -0.53%
    • 에이다
    • 1,469
    • -2.26%
    • 이오스
    • 1,160
    • +9.43%
    • 트론
    • 299
    • +4.18%
    • 스텔라루멘
    • 783
    • +29.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000
    • +1.11%
    • 체인링크
    • 24,570
    • +6.13%
    • 샌드박스
    • 880
    • +66.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