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유천 계약해지, 마약 양성 참담"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과 전속 계약을 해지한다고 24일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경찰은 2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하 국과수)의 마약반응 검사 결과 박유천의 다리털에서 마약 양성반응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박유천은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전 여자친구인 황하나가 마약 공범으로 자신을 지목하자 10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눈물로 억울함을 호소한 바 있다.
◇ '아내의 맛' 조안♥김건우 "많이 먹어도 예뻐" 알콩달콩 신혼 생활
'아내의 맛' 조안, 김건우 부부가 달달한 신혼부부 면모를 뽐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4년째 신혼 중인 조안, 김건우 부부의 '알콩달콩 라이프'가 공개됐다. 조안은 지난 2016년 10월 28일, 3살 연상 IT 계열 CEO 남편 김건우와 결혼했다. 조안은 결혼 후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떨리는 심정을 전했다. 조안은 촬영장에서는 독기 품은 악녀 역할을 뽐내고 있지만, 남편의 이야기가 나오면 한없이 수다쟁이가 되는 부드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쿠키영상, 이번엔 없다…개봉 첫날 예매율 '97%'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4일(오늘) 개봉해 마블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조 루소, 이하 '어벤져스4')은 개봉일인 이날 오전 9시 기준 예매 관객수 222만 명을 넘었다. 예매율 역시 97.0%로 압도적 1위다. 개봉 하루 전인 23일 역대 최초로 사전 예매량이 200만 장을 돌파하는 전대미문 신기록도 세웠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트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멤버들과 빌런 타노스가 펼치는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팬들은 연차 휴가까지 내고 아침부터 극장을 방문하는 등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
◇ '불타는 청춘' 오현경, 과거 스토커에 큰일 날 뻔
‘불청’ 새 친구 배우 오현경이 신효범과 남다른 인연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전라남도 곡성으로 봄소풍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 친구 오현경을 맞이한 사람은 가수 신효범이었다. 오현경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며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하냐”라고 물었다. 오현경은 “그때 나는 의류 모델이었다. 그때 언니랑 브랜드 행사에서 만났다”라며 “내가 위험한 일 생길 뻔했는데 언니가 막아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