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카,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뿅카Go’ 서비스 예약 1300건 돌파

입력 2019-04-30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차량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뿅카가 ‘뿅카Go’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진행한 ‘뿅카X옥션’ 캠페인의 예약 건수가 1300건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예약건수 1300건은 오픈 10일만에 달성한 것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뿅카는 4월 15일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인 '뿅카Go'를 출시했다. 뿅카Go는 이용자에게 무상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뿅카는 옥션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지정한 날짜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이용권을 100원에 판매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용권을 구매한 이용자는 오는 5월 1일부터 배차 예약을 할 수 있다. 뿅카는 옥션 외에도 SK커뮤니케이션즈와 ‘뿅카XSK커뮤니케이션즈’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뿅카Go 서비스 정식 오픈을 맞아 진행한 첫 캠페인인 ‘뿅카X옥션’이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며 “뿅카Go는 이용자와 기업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다양한 이벤트 및 부스에 참여하는 등 사용 접근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39,000
    • -0.11%
    • 이더리움
    • 2,858,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64%
    • 리플
    • 3,538
    • +2.17%
    • 솔라나
    • 198,000
    • +0.66%
    • 에이다
    • 1,104
    • +1.94%
    • 이오스
    • 738
    • -1.07%
    • 트론
    • 328
    • +0.31%
    • 스텔라루멘
    • 40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0.8%
    • 체인링크
    • 20,760
    • +2.01%
    • 샌드박스
    • 42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