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브랜드 가치, 글로벌 고객에게 알린다...'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

입력 2019-05-02 09:34 수정 2019-05-02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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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복궁에서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후 궁중문화캠페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이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LG생활건강)
▲서울 경복궁에서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후 궁중문화캠페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이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

지난해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 매출 2조 원이라는 기록을 세운 브랜드 ‘후’는 2일 브랜드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로얄 헤리티지’의 가치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후’는 5일까지 경복궁에서 ‘왕과 왕후, 비밀의 연향을 열다’라는 주제로 궁중문화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밀의 연향으로 들어가는 듯한 ‘샤천로드’와 연향 속 로얄아트를 살펴볼 수 있는 ‘전승공예품 전시’, 화려한 연향의 밤을 표현한 ‘미디어 아트’, 해금 특별공연까지 왕과 왕후가 즐겼던 궁중의 최고의 축제 ‘연향’을 봄의 정취와 함께 느껴볼 수 있다.

‘후’가 브랜드 출시 후 쌓아온 자산을 한자리에 모은 전시 ‘왕후의 비밀전’도 5월 중 열린다. ‘후’의 시그니처 작품 ‘국빈세트’ 등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전시를 통해 선보이고 이 자리에 국내외 귀빈을 초청해 왕후의 품격을 알릴 계획이다.

진정성 있는 ‘로얄 헤리티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한다. 화각공예와 봉황 경첩이 만난 궁중예술의 극치 ‘후 환유 국빈세트’를 비롯해, 영롱하게 빛나는 황금봉황을 담은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한 ‘비첩 예찬 세트’를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후’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은 브랜드 영상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후’의 브랜드 필름은 백화점, 면세점의 후 매장에서는 물론 브랜드 소셜미디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담당자는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은 단기적인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팝업 스토어, 해외 미디어 초청 행사 등을 마련해 올해 하반기와 내년까지 해외에서도 차례로 이어가 글로벌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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