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키즈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GS칼텍스는 오는 19일 울산시 문화예술회관에서 '마법에 걸린 인어공주' 공연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 등 전국 13개 도시에서 총 23차례에 걸쳐 약 1800여 가족에게 관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뽀로로와 요술램프, 마법의 천자문 등 공연 프로그램과 노애니메이션 픽사전시회, 상상놀이터, 노벨탐험전, 우주과학탐험전 등 전시 프로그램 및 에버랜드 썸머스플래쉬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GS칼텍스 주유소·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충전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가족 단위로 관람할 수 있도록 입장권 4장(에버랜드 체험은 2매)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부터 주유·충전 고객에게 월 1회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도서를 증정하는 키즈북클럽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GS홈쇼핑과 함께 매월 200권 규모의 어린이 도서를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GS칼텍스 주유소·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충전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고객은 원하는 종류의 도서를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배송하는 절차로 이뤄진다.
GS칼텍스 관계자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주5일제 정착으로 주말 여가생활 혜택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며 "향후 지속적인 어린이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을 보다 많이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