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터사이클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마련됐다.
BMW코리아는 오는 9월 말까지 BMW 모터바이크 K 시리즈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 모두에게 제주도에서 즐기는 ‘로맨틱 아일랜드 커플 투어권’을 증정한다. 커플 항공권, 제주 신라 호텔 2박 숙박권, 조식, 석식 등 풀 패키지로 제공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로맨틱 아일랜드 커플 투어의 가장 큰 특징은 구매한 모터사이클을 타고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것. 구매한 K 시리즈 모터사이클을 가까운 BMW 모터사이클 딜러에 맡기면 제주 신라 호텔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제주도에서도 신라 호텔에 모터사이클을 본인이 지정한 딜러 샵에서 픽업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고, 시원한 제주도의 해안 도로를 본인의 모터사이클로 질주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도 선사하게 된다.
프로모션은 직렬 4기통의 최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K시리즈의 BMW K 1200 S, BMW K 1200 R, BMW K 1200 GT, BMW K 1200 LT 등 4종 모델에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7~19일 사이에 열리는 특별 행사 기간에 참여하거나, 12월 31일까지 개별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