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입력 2019-05-09 15: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상국 IBK기업은행 디지털그룹 부행장(오른쪽)과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왼쪽)가 9일 한남동 IBK고객센터에서 인증패 전달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IBK기업은행)
▲이상국 IBK기업은행 디지털그룹 부행장(오른쪽)과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왼쪽)가 9일 한남동 IBK고객센터에서 인증패 전달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45개 산업 262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를 시행해, 90점 이상 받은 콜센터를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했다.

IBK 고객센터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지 않은 금융소외 계층을 위해 PC 원격 상담, 전화를 통한 예금 가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채널도 강화해 금융상담 챗봇 'i-ONE봇' 서비스와 디지털 금융 키오스크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비대면 고객관리팀을 신설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올해 IBK고객센터는 종합금융센터로의 전환을 목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접근 채널을 다양화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13,000
    • +0.49%
    • 이더리움
    • 4,660,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675,000
    • -3.23%
    • 리플
    • 2,021
    • +27.03%
    • 솔라나
    • 360,600
    • +5.22%
    • 에이다
    • 1,257
    • +12.23%
    • 이오스
    • 972
    • +4.52%
    • 트론
    • 279
    • -0.71%
    • 스텔라루멘
    • 408
    • +1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700
    • -6.77%
    • 체인링크
    • 21,470
    • +0.61%
    • 샌드박스
    • 496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