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가 캐나다 유학 후 취업·이민이 유리한 컬리지 유학 정보를 공개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위한 올인원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나다는 유학생을 위한 이민 확대 정책이 체계적으로 마련돼 있어 인기 유학 국가로 손꼽힌다. 특히 캐나다는 컬리지 유학이나 아트, 디자인 전공 유학으로 2~3년 과정을 이수하면 최대 약 3년의 취업비자가 발급된다. 이에 현지 취업은 물론 영주권 신청에 필요한 이민점수까지 획득할 수 있다. 최근 고등학교 졸업자부터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도 캐나다 유학에 도전하고 있어 최신 정보를 갖춘 체계적인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다.
이에 edm유학센터와 edm아트유학이 취업과 이민에 유리한 캐나다 유학 전공 정보를 공개했다. 캐나다 컬리지 유학으로 세네카 컬리지, 조지브라운 컬리지, 험버 컬리지 등에서 무역, 회계, 유아교육, 요리, 인테리어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웹디자인, 컴퓨터 공학, 항공정비, 목공학과 등의 전공을 수료하면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현지 취업과 이민까지 노려볼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캐나다 컬리지 입학 준비생을 위해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나다 컬리지 학교, 학과 결정을 위한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공인어학점수가 없는 학생들을 위한 어학원 조건부 입학 프로그램 등록을 도와준다.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위한 필수 서류인 △입학지원서, 학업계획서, 추천서, 이력서 작성용 샘플 템플릿 제공 △작성서류 국문감수 △지원서 및 관련서류 발송 업무부터 최종 합격 이후 입학허가서 및 비자서류 관련 내용 검수까지 지원해 성공적인 유학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아트, 디자인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도 현지 취업과 이민에 유리한 캐나다 아트 유학 준비생을 위해 체계적인 상담 및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dm아트유학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쉐리던 대학교, 에밀리 카 대학교, OCAD 대학교 등의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전공 유학 준비가 가능하다. edm아트유학의 해외아트유학 전문팀이 컨설턴트, 어드미션부터 입학을 위한 포트폴리오까지 맞춤 관리를 제공하여 단계적인 진학 스케쥴링과 수속관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