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등교전 오트밀우유’ㆍ‘방과후 초코우유’ 출시

입력 2019-05-10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간편한 식사대용 가공유 제품 ‘등교전 오트밀우유’, ‘방과후 초코우유’ 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시리얼 맛의 ‘등교전 오트밀우유’ 와 스트레스를 달콤한 맛으로 해소해 주는 ‘방과후 초코우유’ 제품 2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독특한 컨셉과 이색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중, 고등학생들 대상으로 등교 전과 등교 후에 마실 수 있는 오트밀 우유, 초코우유 두 가지 맛의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190ml 소용량 팩으로 식사 대용 또는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은 학교가 컨셉으로 연세대학교의 마스코트인 독수리가 학생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웹툰처럼 디자인 된 패키지의 앞, 뒷면에는 반전매력의 독수리 캐릭터와 ‘몸은 버스에 영혼은 침대에’, ‘오늘 준비된 체력이 전부 소진되었습니다’ 등 익살스러운 문구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학업으로 지치고 스트레스 받는 중, 고등학생을 비롯한 밀레니얼 세대들을 응원하고자 펀(Fun) 한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침을 거르는 학생부터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까지 ’등교전 오트밀우유’, ‘방과후 초코우유’ 로 건강한 맛과 함께 즐거움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등교전 오트밀우유’, ‘방과후 초코우유’는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19,000
    • +4.47%
    • 이더리움
    • 2,852,000
    • +4.16%
    • 비트코인 캐시
    • 486,200
    • +0.1%
    • 리플
    • 3,469
    • +4.68%
    • 솔라나
    • 197,500
    • +9.24%
    • 에이다
    • 1,087
    • +4.92%
    • 이오스
    • 750
    • +3.88%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6
    • +1.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2.19%
    • 체인링크
    • 21,440
    • +12.66%
    • 샌드박스
    • 422
    • +6.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