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휘(사진 가운데) 우리은행장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우리은행은 17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연세빌딩 3층에 있는 우리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이종휘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영업본부장 등 경영진 70여명이 표정관리와 이미지연출법 등 고객감동서비스의 이론과 실습을 몸소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금융전문가로서 대고객 신뢰도 향상을 통해 영업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이미지와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습득을 통해 개인역량을 높이기 위해 실시한 것이다.
이는 이 행장을 비롯한 경영진이 은행영업은 물론 고객감동부문에서도 적극 앞장서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이날 이 행장과 경영진들은 표정관리 및 이미지 연출법, 테이블 매너,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등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이론 및 실습을 몸소 체험했다.
교육을 마친 후 이종휘 행장은 "최고의 이미지 연출과 경쟁력은 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미소에서 나온다"며 "항상 밝은 미소와 세련된 외모, 전문가다운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다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같은 교육을 전 직원으로 확대해 '고객감동 1등 은행'을 실현한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