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일룸 매장 및 공식몰에서 6월 10일까지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혜택을 증정하는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 일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 프로모션은 침대를 아이템으로 선정, 연령대별로 일룸의 대표 침대 라인을 추천한다. 또, 해당 제품을 구매할 때 제품별 맞춤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유아기 어린이들을 위한 2층 침대 및 벙크베드,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 모션베드 캐주얼, △부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윈 모션베드이다.
일룸의 2층 침대 및 벙크베드를 포함해 1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이만의 아지트를 만들어주는 ‘키즈텐트’를, 모션베드 캐주얼 구매 고객에게는 ‘LG전자 스피커’를, 트윈 모션베드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2개를 구입하면 ‘LG 프라엘 마스크’ 또는 ‘LG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룸의 대표적인 2층 침대는 ‘팅클팝 2층 침대’로 곡선형으로 설계된 침대다. 벙크베드는 2층은 자는 공간, 1층인 하부 공간은 학습, 놀이, 침실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모션베드 캐주얼’은 성장기 자녀의 성장 속도에 맞도록 각도를 조정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트윈 모션베드’는 부부가 한 침대를 사용하면서도 개인의 수면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보다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독립적인 플랫폼을 갖춘 싱글 침대 2개로 구성됐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가구인 침대를 연령별로 추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룸의 생활 가구 전문성을 경험해보고 특별한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