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공식 후원

입력 2019-05-14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남양유업이 지난 11일~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은 피크닉 콘셉트의 음악축제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5000여명의 고객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장하다 불가리스 퀴즈 이벤트’, ‘불가리스 많이 담기 행사’, ‘핑거스트링치즈 증정 행사’ 등의 이벤트에 참여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991년 출시 이후 28년째 국민의 장건강과 쾌변을 책임져온 ‘불가리스’ 제품을 핵심 컨셉으로 선정해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장속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천연식품 추출원료를 담은 고급 발효유 ‘불가리스’가 축제에 참여한 젊은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얼음판 韓 경제] ‘마의 구간’ 마주한 韓 경제…1분기 경제성장률 전운 감돌아
  • 선고 이틀 앞, 尹 '침묵'..."대통령이 제도 신뢰 높여야"
  • 챗GPT 인기요청 '지브리 스타일', 이제는 불가?
  • 2025 벚꽃 만개시기는?
  • "엄마 식당 한 번 와주세요"…효녀들 호소에 구청장도 출동한 이유 [이슈크래커]
  • [인터뷰]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살민 살아진다', 가장 중요한 대사"
  • LCK 개막하는데…'제우스 이적 ㆍ구마유시 기용'으로 몸살 앓는 T1 [이슈크래커]
  • 창원NC파크 구조물 사고, 당장 경기를 중단했어야 할까?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078,000
    • -1.24%
    • 이더리움
    • 2,760,000
    • -3.09%
    • 비트코인 캐시
    • 446,500
    • -3.06%
    • 리플
    • 3,092
    • -3.1%
    • 솔라나
    • 185,200
    • -1.54%
    • 에이다
    • 987
    • -2.57%
    • 이오스
    • 1,225
    • +19.63%
    • 트론
    • 352
    • +0.28%
    • 스텔라루멘
    • 395
    • -2.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6,660
    • -2.65%
    • 체인링크
    • 19,990
    • -5.53%
    • 샌드박스
    • 399
    • -3.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