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5-1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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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17일부터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 등을 갖춘 가전이다.

이번 캠페인은 북미를 시작으로 독일, 호주 등 LG 시그니처를 출시한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이어간다.

캠페인 슬로건은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다.

새 캠페인은 세 편의 영상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각각의 본질인 빛, 공기, 물을 LG 시그니처가 어떻게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승화시켜 동작하는지 보여준다.

예를 들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편은 빛의 움직임을 이용해 다른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화질과 디자인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이혜웅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철학을 글로벌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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