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공식 렌털몰 ‘렌탈 닷 캐리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본사 직영 렌털 사업의 확대를 위해 공식 렌털몰 ‘렌탈 닷 캐리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1월 본사 직영 렌털 사업에 진출한 캐리어에어컨은 인버터 에어컨과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등에 대한 전문 가전 렌털 서비스를 시행해왔다.
캐리어에어컨은 렌탈 닷 캐리어 오픈을 통해 본사 직영 렌털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하고, 국내 전문가전 렌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렌탈 닷 캐리어는 소비자들이 렌털 구매를 통해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온라인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고, 제휴카드 상품 및 서비스 보증기간을 확대해 소비자 비용 부담을 크게 낮췄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정기 클리닝 서비스 △제품 작동 점검 무상 지원 △렌탈 기간 무상 AS 등에 대한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에어컨 렌털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날부터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하나카드 등)를 통한 렌털 가입시 기존 월 렌털료 1만1000원 상당의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7평형)을 0원에 제공한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렌털 서비스를 통해 당사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