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는 23일, 'AIA 바이탈리티(AIA Vitality) X T건강걷기 서비스 시즌2'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서비스는 AIA생명의 글로벌 헬스&웰니스 서비스인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에 SK C&C의 ICT 융합 기술과 SK텔레콤의 마케팅 능력을 접목해 한국인의 생활 및 소비 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달 18일 누적 가입자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서비스 사용자 분석 결과 30·40대 비중이 55%로 가장 높고, 요일별로는 수요일에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월간 방문자가 전체 회원의 60% 수준이다.
SK C&C는 회원들의 꾸준한 건강관리를 독려하고 신규 걷기 회원을 확대하기 위해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 2'를 개발했다.
서비스 직관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앱 전면 개편을 실시했다. 최신 앱 트렌드인 카드형 디자인을 채택해 기존 좌우 스크롤 구조의 화면을 상하 스크롤 구조로 변경했고 메뉴 구성도 △활동 △건강 △꿀팁 등으로 바꿔 직관적인 정보 검색이 가능토록 했다.
이기열 SK C&C 디지털 총괄은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해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건강한 삶과 유사시 보상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