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3만 5000족 판매 돌파

입력 2019-05-23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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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K2)
(사진제공=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선보인 초경량 하이킹화의 판매량이 300% 뛰었다.

K2는 상반기에 출시한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FLYHIKE)’ 시리즈의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0% 늘어난 3만 5000족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상반기 첫 출시한 플라이하이크는 발을 편하게 해주는 다양한 기능성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신기 좋은 제품이다.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K2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기어, 그라트, 본, 빔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고,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액으로 320%, 판매량은 300% 증가하며 베스트 셀러에 등극했다.

대표 제품인 ‘플라이하이크 기어’는 등산화의 우수한 접지력과 러닝화의 가벼운 착화감을 갖춘 초경량 하이킹화다. 독자적인 기술로 신발의 쿠셔닝 수준을 높이고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춘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신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다.

K2 용품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K2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뛰어난 기능과 일상에서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으로 4050세대 뿐만 아니라 30대 소비자들의 구매를 끌어낸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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