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신규 TV광고 화제

입력 2019-05-28 14: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24일부터 온 에어 된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신규 TV 광고가 화제를 얻고 있다.

이번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광고는 ‘의류 케어에서 공간 케어까지, 의류청정기의 능력 두 배로 앞서가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코웨이 의류청정기 만의 차별점인 더블케어 기능에 초점을 맞춰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오늘 입은 옷 청정 끝에서, 코웨이는 또 한번 청정 시작’ 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의류 관리가 마무리 된 후, 공간까지 청정 케어 하는 장면을 통해 코웨이 의류청정기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더블케어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지난 21일 출시된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제품 하나로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모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건조ㆍ의류 관리 기능과 공간 케어에 필요한 공간 청정ㆍ공간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제공되는 유일한 제품인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켜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00,000
    • +4.41%
    • 이더리움
    • 2,846,000
    • +4.17%
    • 비트코인 캐시
    • 485,400
    • +0.1%
    • 리플
    • 3,456
    • +4.25%
    • 솔라나
    • 196,800
    • +9.27%
    • 에이다
    • 1,081
    • +4.34%
    • 이오스
    • 746
    • +3.18%
    • 트론
    • 326
    • -1.51%
    • 스텔라루멘
    • 404
    • +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450
    • +1.9%
    • 체인링크
    • 20,570
    • +8.26%
    • 샌드박스
    • 421
    • +5.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