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남주혁 모델 TV광고 공개…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

입력 2019-05-30 09:05 수정 2019-05-30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라는 콘셉트로 남주혁이 일상생활에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메뉴뿐만 아니라 기분과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모션 컨트롤 카메라 기법으로 영상의 재미를 더해 매장 안에서 카메라의 흐름에 따라 매일 다른 모습으로 커피를 즐기는 남주혁의 모습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커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 두 가지 원두를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보디감의 ‘블랙그라운드(Black ground)’,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Aroma Note)’로 네이밍하고, 각 원두 콘셉트에 맞게 블렌딩도 지속 변화를 준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일매일의 기분에 맞춰 직접 고른 향과 맛의 원두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감성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TV 광고를 시작으로 광고와 함께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1: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90,000
    • -1.12%
    • 이더리움
    • 4,624,000
    • -3.1%
    • 비트코인 캐시
    • 702,000
    • -3.7%
    • 리플
    • 1,927
    • -7.09%
    • 솔라나
    • 347,100
    • -3.4%
    • 에이다
    • 1,375
    • -9.18%
    • 이오스
    • 1,129
    • +0%
    • 트론
    • 288
    • -3.36%
    • 스텔라루멘
    • 719
    • -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00
    • -4.65%
    • 체인링크
    • 24,260
    • -2.8%
    • 샌드박스
    • 1,052
    • +6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