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업계가 세일 행사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특가 행사를 확대한 ‘올영세일’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은 30일부터 6월 5일까지 7일간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은 쇼핑 적기인 여름 시즌 아이템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결산하고,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각종 특가 행사를 대폭 확대했다.
먼저 지난 3월 세일 당시 ‘100원 크림’ 판매로 화제를 모은 ‘선착순 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99% 할인된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5월 30일 등 세일 기간 중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00원 특가 상품 개수와 물량을 늘려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는 내달 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는 행사기간 중 상반기 베스트 인기 상품 중에서 매일 2~3가지 품목을 엄선해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알찬 구성의 ‘최대 기획세트’ △여름필수품 ‘포인트 최대적립’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롭스도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일주일간 ‘롭스 놀자세일’을 진행한다. 롭스 ‘놀자세일’은 일주일간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 1만여개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매일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기간 중 매일 2가지 품목의 인기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빨강머리앤 등 캐릭터와 제휴한 롬앤, 바비리스 상품 등 롭스 단독 상품과 인기 상품 위주의 단독 구성 기획 제품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