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휠라꾸미 본뜬 젤리, 휠라키즈 방문 고객에 선물로 증정"

입력 2019-06-04 17:00 수정 2019-06-04 17: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휠라가 휠라꾸미 슈즈를 본뜬 젤리를 선물로 증정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휠라코리아의 휠라 키즈(FILA KIDS)가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손잡고 '휠라꾸미(FILA GGUMI)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 개로 제작돼 이날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뜬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인 젤리셔스가 지닌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입혀 구성했다. 휠라 로고 알파벳은 물론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해 슈즈 축소판인 젤리를 구현했다. 휠라 대표 컬러인 레드를 필두로, 블루, 옐로 색상에 기존 젤리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체리, 소다, 바나나향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또 휠라꾸미 젤리는 이색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 고객과 브랜드 사이 특별한 소통을 이루는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드라이빙' 캠페인 취지와도 맞닿아있다.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쿠셔닝과 알록달록한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꾸미 슈즈의 특성을 실제 젤리에 투영해 제품의 내부 및 외부 특징을 보다 재밌는 방식으로 소개했다.

휠라키즈 관계자는 "말랑한 젤리의 속성을 구현한 슈즈인 휠라꾸미, 고객들과 직관적이면서도 이색적인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에는 휠라꾸미의 디자인과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이색 젤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휠라키즈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슈즈 ‘휠라꾸미’는 4월 말 첫 출시 후 현재까지 한 달여 만에 전체 출시 물량의 60%가량이 판매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