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국내 유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공격적 마케팅 나서

입력 2019-06-10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사진제공=SK매직)
▲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사진제공=SK매직)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Product Placement)도 진행하고 있다. 강식당2는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어 제품 노출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기존 3년) 월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반면,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주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72,000
    • -5.13%
    • 이더리움
    • 4,615,000
    • -4.55%
    • 비트코인 캐시
    • 673,500
    • -6.85%
    • 리플
    • 1,851
    • -9.62%
    • 솔라나
    • 315,800
    • -9.72%
    • 에이다
    • 1,264
    • -13.25%
    • 이오스
    • 1,119
    • -3.95%
    • 트론
    • 266
    • -8.59%
    • 스텔라루멘
    • 608
    • -16.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300
    • -7.67%
    • 체인링크
    • 22,940
    • -11.29%
    • 샌드박스
    • 858
    • -18.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