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닥터자르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이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유기·혼합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최종 뷰라벨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방송된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선크림 편에서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은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뿐 아니라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는 순한 성분이 함유돼 뷰티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최종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선크림 유지력 및 발림성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비롯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베이직 선 케어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스킨 톤의 크림 제형과 함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처방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해 소멸시키는 유기자차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를 혼합한 혼합자차 선 크림으로 백탁 현상 없이 마무리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깐깐한 뷰라벨에서도 닥터자르트만의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닥터자르트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