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인디아 레디, 액션’ 영상 26일 만에 조회수 1억 뷰 돌파

입력 2019-06-17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와 제일기획이 인도에서 진행한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인디아 레디, 액션(#IndiaReadyAction)’ (사진제공=제일기획)
▲삼성전자와 제일기획이 인도에서 진행한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인디아 레디, 액션(#IndiaReadyAction)’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삼성전자와 함께 기획한 ‘인디아 레디, 액션(#IndiaReadyAction)’ 캠페인 소개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26일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은 인도의 젊은 세대들이 자신이 경험한 인도의 모습을 직접 영상으로 제작해 SNS에 공유함으로써 인도에 대한 사람들의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인도에 다양한 볼거리가 있음에도 외국인은 물론 현지인들도 인도와 관련해 제한된 이미지만을 떠올린다는 점에 착안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인도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은 대중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뷰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캠페인 간련 콘텐츠들은 1억6200만 건의 이용자 참여를 기록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영상을 직접 촬영해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이라는 점에서 참여율을 예측하기 어려웠다”며 “하지만 디지털 네이티브로 사회적 주제에 공감대를 갖고 행동하는 인도 밀레니얼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 주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14,000
    • -1.27%
    • 이더리움
    • 4,760,000
    • +4.55%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5.42%
    • 리플
    • 2,069
    • +4.71%
    • 솔라나
    • 356,000
    • +1.4%
    • 에이다
    • 1,476
    • +10.4%
    • 이오스
    • 1,079
    • +7.15%
    • 트론
    • 297
    • +6.83%
    • 스텔라루멘
    • 710
    • +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750
    • +6.31%
    • 체인링크
    • 24,420
    • +14.65%
    • 샌드박스
    • 623
    • +2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