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굿네이버스와 '좋은이웃가게' 지원 업무협약

입력 2019-06-18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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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삼성카드)
(사진 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17일 굿네이버스와 '좋은이웃가게' 가맹점 마케팅 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시 영등포구 굿네이버스 회관 11층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강병주 마케팅실장과 허재영 BDA 센터장, 굿네이버스 황성주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기반 '링크 비즈파트너'를 통해 좋은이웃가게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한다. 링크비즈파트너는 삼성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지원 서비스다. 굿네이버스는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앞선 빅데이터 역량을 기반으로 굿네이버스의 소상공인 나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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