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음악 교육 전문 기관 뮤직에듀벤처가 미국 피아노 어드벤처의 피아노 소품곡집 원서 '쇼타임 피아노 히트'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쇼타임 피아노 히트'는 대중에게 친숙한 곡을 담은 도서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제곡, 팝송 등이 수록됐다. 다섯 손가락 자리에서 단순 화음으로 된 멜로디를 연주하면서 기본기를 다질 수 있고, 교사와 듀엣을 하면서 생동감 있는 리듬과 풍부한 소리와 울림을 학습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도서는 한국판 피아노 어드벤처 3, 4급에 해당되는 초급 연주자들에게 적합한 연주곡 10곡이 실렸다. 쉽고 평이한 조 옮김으로 편곡되어 있어 재미와 흥미를 느끼게 해준다.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를 포함해 마룬5,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들의 곡이 수록됐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Fake Love'은 피아노 어드벤처의 원저자 랜달 페이버 박사와 낸시 페이버가 직접 편곡해 완성도를 더했다.
뮤직에듀벤처는 동요, 영화음악, 재즈, 가요, 클래식 등 장르에 따라 다양한 국내외 병행교재를 선보여 연주자 수준과 취향에 맞는 피아노 연습이 가능하다. 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피아노어드벤처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쇼타임 피아노 히트 연주곡집은 미국 원서 교재로 주로 팝송이 수록되어 있는데 지난 번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 한국 가요가 실린 것은 두 번째다"며 "친숙한 인기 곡으로 피아노를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