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여름 휴가철 맞아 브랜드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6-21 12: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쏘카)
(쏘카)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름여행 쏘카하자’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쏘카 측은 오는 9월 15일까지 약 3개월 간 쏘카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 공개와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즌 집중적으로 쏘카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쏘카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쏘카 브랜드 영상에서는 연인과의 대화 및 통화를 연상케 하는 짧은 드라마타이즈드 영상 후 반전을 통해 여름철 쏘카의 특장점과 신규 가입 혜택 등이 노출된다.

이와 함께 쏘카는 여름철 신규 가입을 포함한 회원들에 대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 캠페인 기간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전 차종 1일 무료 쿠폰(48시간 이상 대여 시, 제주공항 쏘카존 제외)을 지급한다. 또 쏘카 전 회원 대상으로 7~8월 예약 건에 대한 얼리버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여름은 휴가 및 나들이 등으로 전국의 이동이 극대화되는 시기 중 하나”라며 “여름 휴가철, 명절 등의 시즌에도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만큼 쏘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동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556,000
    • -1.67%
    • 이더리움
    • 3,969,000
    • -1.83%
    • 비트코인 캐시
    • 467,300
    • -2.85%
    • 리플
    • 3,805
    • -3.03%
    • 솔라나
    • 252,800
    • -1.25%
    • 에이다
    • 1,133
    • -4.47%
    • 이오스
    • 922
    • -2.54%
    • 트론
    • 352
    • -4.09%
    • 스텔라루멘
    • 484
    • -3.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200
    • -4.24%
    • 체인링크
    • 25,880
    • -3%
    • 샌드박스
    • 521
    • -4.58%
* 24시간 변동률 기준